Work is Worship

월요일을 두려워하지 말자

하나님 사랑

하나님을 사랑하고
그 분의 영광 됨을 드러내는 곳입니다.
구약의 하나님, 신약의 하나님, Bible Study로 구성됩니다

사람 사랑

하나님의 사랑을 사람 사랑으로
열매 맺는 곳입니다.
인간이해와 상담, Self Interview, 일상생활(사진, 영상)으로 구성됩니다.

교회 사랑

하나님이 가장 사랑하신
사람과 교회를 사랑하는 곳입니다.
초보목사 칼럼, 사역나눔, 리더십, 설교영상, 예화, 도서소개로 구성됩니다.

요셉의 인생에서 하나님의 때가 온 것처럼
우리 청년의 때에도 하나님의 때가 마침내 올까요?
습관이나, 슬로건이 아닌
진짜 하나님을 사랑하고, 사람을 사랑하며
하나님을 감동케 하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세워지는 날이 올까요?


그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아니오.
그 날은 반드시 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힘겨운 곳에서 돌아서라(룻1:1-7)

"그 여인이 모압 지방에서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을 돌보시사 그들에게 양식을 주셨다 함을 듣고 이에 두 며느리와 함께 일어나 모압 지방에서 돌아오려 하여 있던 곳에서 나오고 두 며느리도 그와 함께 유다 땅으로 돌아오려고 길을 가다가"(룻1:6-7)

유다 땅에 흉년으로 인하여 나오미는 두 아들과 함께 모압 지방에 거류했습니다. 부푼 꿈을 가지고 살기 위한 몸부림으로, 모압 지방으로 향하는 발걸음은 희망의 발걸음이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10년을 그곳에서 거주하면서 남편과 두 아들이 죽고, 이방 며느리와 함께 비참한 인생이 된 나오미에게 들렸던 소식이 바로 "여호와께서 자기 백성을 돌보시사 그들에게 양식을 주셨다 함을 듣고"입니다. 

즉, 하나님의 일하심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취한 행동이 "모압 지방에서, 있던 곳에서 나오고, 유다 땅으로 돌아오려고 길을 갑니다."

내 생각과 기대와 계획과는 전혀 다른 결과와 상황으로 지금 눈물이 나고 힘든 형편에 있다할지라도 "하나님의 일하심에 대한 기대와 믿음"을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내 삶에 하나님께서 돌보시고 일하실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오늘 "있던 곳, 부정적인 감정, 실패감, 자괴감, 두려움 등에서 나오는 믿음의 발걸음"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일하심을 기대합니다." "나를 돌보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최근 글